




인간과 유사한 모습을 띄우고 서로 간의 대화를 통한 교류가 가능한 생명
사람의 구분
세계의 사람은 크게 나누어 둘, 작게는 넷으로 구분된다.
인간 : 윤해 : 01세 ~ 07세 / 단해 : 08세 ~ 14세 / 슬해 : 15세 ~ 22세 / 하해 : 23세 ~ 44세 / 겸해 : 45세 ~ 64세 / 밤해 : 65세 ~
혼인 : 윤해 : 01세 ~ 07세 / 단해 : 08세 ~ 14세 / 슬해 : 15세 ~ 22세 / 하해 : 23세 ~ 44세 / 겸해 : 45세 ~ 200세 / 밤해 : 201세 ~
영물 : 윤해 : 01세 ~ 07세 / 단해 : 08세 ~ 14세 / 슬해 : 15세 ~ 22세 / 하해 : 23세 ~ 44세 / 겸해 : 45세 ~ ???세 / 밤해 : ???세 ~
' 연령 '
年齡
비율
혼인 > 영물 >>> 인간 >혼혈
' 신유의 사람 '
인간 >>> 혼인 ≥ 영물 >혼혈
' 비화의 사람 '
' 소서령의 사람 '
인간 >>>혼인 >영물 >>>혼혈
기준점
비화 혹은 신유에 거주하며 문명을 키워가는 자로, 섞인 피에 따라서 무척이나 다양한 모습을 띄우지만, 그 존재 자체가 무척이나 희귀하다.
혼혈의 모든 조건은 피에 따라서 나뉘어진다. 인간과 혼인의 혼혈인 경우 혼혈이 혼인의 두 배를 지내는가 하면, 인간의 절반조차 지내지 못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혼인보다 강력한 힘을 손에 넣고 태어나는가 하면, 인간 어린아이의 체력으로 평생을 지내다 죽음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다.
정확히 어느 시대에 처음으로 생겨난 사람인지조차 알 수 없는 이들은 모두 하나의 사람 남성과 하나의 사람 여성에게서 비롯하여 생겨나고, 그들을 부모로 여긴다.
그들의 부모를 닮는 비율은 더 우성인 쪽의 능력과 열성인 쪽의 시간을 따르게 되는데, 영물이 가장 우성의 유전자이며, 인간이 가장 열성의 유전자를 띈다.
' 혼혈 '
混血
신유에 거주하며 문명을 키워가는 자로, 인간과 유사한 모습을 띄지만 그것이 본 모습이 아닌 경우가 수두룩하다.
그 종류에 따라 불리는 이름 또한 무척이나 다양하며, 대부분의 영물은 같은 종이 셋 이상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다.
영물이 평균적으로 몇 년의 세월을 사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다.
종류에 따라서 1000년을 사는 영물이 있다 하면, 10년의 세월도 살지 못한 영물 또한 존재한다.
뿐만 아니라 인간의 몇 배에 달하는 생을 살다보니 그들은 겸해의 연령임에도 하해 초반의 외모를 가지는 등 더 오랜 시간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
종류에 따라서 인간과 비해 많은 차이를 보이지만, 공통점으로는 혼인보다 강한 능력을 품고 태어나 개인의 재량에 따라 힘을 키우고 활용하는 모습을 보인다.
사람이 이르기를 신을 제외하고 가장 강한 능력을 가질 수 있는 그들이기에 인간은 보통 영물을 요괴라고 부르며,
아주 적은 수로 자신들에게 어떠한 이익을 주는 이만을 영물이라 칭하고 모시기도 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전설을 그들에게 비롯하여 만들어낸다.
기원전 존재했던 태초 영물의 피를 이어와 하나의 영물 남성 혹은 영물 여성에게서 비롯하여 생겨나고 그들을 부모로 여기는 경우가 있었는가 하면,
옛부터 누구의 피도 잇지 않고 기원전 기린의 의지로 그녀에게서 나타나는 새로운 영물 또한 존재해왔으며, 기원후는 기원이 그 역할을 대신하고 있다.
이들은 자신이 비롯된 기린 혹은 기원을 부모로 여기거나 다른 사람과 부모 자식의 관계를 맺는다.
신유에 거주하며 문명을 키워가는 자로, 인간과 무척 유사한 모습을 띄지만 그에서 그치지 않고 다른 동물이나 식물의 형태가 섞여있다.
그 종류에 따라 獸人 수인/ 鳥人 조인/ 漁人 어인/ 花人 화인 다섯으로 나뉘어지며, 각각 포유류/ 조류/ 어류/ 꽃과 풀, 나무와의 혼합체를 뜻한다.
혼인은 평균적으로 대략 200년의 세월을 지내며, 세부적으로 혼합된 대상에 따라 그 이상이거나 이하의 세월을 지내는 혼인 또한 존재한다.
뿐만 아니라 인간의 몇 배에 달하는 생을 살다보니 그들은 겸해의 연령임에도 하해 초반의 외모를 가지는 등 더 오랜 시간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
혼합된 대상에 따라 인간보다 우수한 신체 조건을 가졌을 뿐 아니라, 특정 능력을 품고 태어나는 그들은 개인의 노력에 따라 힘을 키우고 활용하는 모습을 보인다.
기원전 존재했던 태초 혼인의 피를 계속해서 이어와 하나의 혼인 남성과 혼인 여성에서 비롯하여 생겨나고 그들을 부모로 여기는 경우가 기본적이었다.
기원후부터는 피를 잇지 않고 기원의 의지로 그에게서 비롯된 혼인들이 나타났고, 이들은 기원을 부모로 여기거나 다른 사람과 부모 자식의 관계를 맺는다.
비화에 거주하며 문명을 키워가는 자로, 모든 사람의 기준점이 되어 비춰진다.
인간은 평균적으로 대략 65년의 세월을 살며, 70년 이상의 해를 쉽사리 넘기지 못한다.
도드라지게 나타나는 신체적 특징 및 능력같은 것이 없는 그들은 도구의 제작 및 사용, 머리의 쓰임 부분에서 우수한 면모를 보인다.
기원전 존재했던 태초 인간의 피를 계속해서 이어온 이들은 모두 하나의 인간 남성과 인간 여성에서 비롯하여 생겨나, 부모와 자식의 연이 맺어진다.

소수모집
모 집
소수모집
모 집
'인간', '혼인', '영물'의 명칭을 클릭하면 성장과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